온라인Q&A
한국 본사 상담센터 레츠고유케이유학원 어학문의 레츠고유케이유학원 정규문의
영국 지사 상담센터
  •  HOME  /  
  • 학교 소식지  /  
  • 1:1 밀착 인터뷰

1:1 밀착 인터뷰

[미팅] Anglo-Continental School of English, Jess Kim

1:1 밀착인터뷰

Anglo-Continental School of English




안녕하세요, 오늘은 Anglo-Continental 에서 레츠고 유케이를 방문해주셨습니다. 글로 콘티넨탈은 본머스에 위치한 어학원입니다. 1950년에 설립 된 앵글로 콘티넨탈은 70주년이 되었습니다. 본머스는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여름에 많은 영국인들이 찾는 휴향지면서 살고 싶은 도시라고 합니다. 그 만큼 아름다운 도시라고 합니다. 앵글로 콘티넨탈은 영국에서 가장 큰 어학원으로 4개의 건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앵글로 콘티넨탈은 64개국 이상의 다양한 나라에서 등록을 합니다, 비수기에는 300명 성수기에는 1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등록을 하는데, 이 많은 학생들을 수요하기 위해 강의실은 75개 이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또한 등록하는 수업이 적어도 절대로 폐강없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OET 등 등록 빈도 수가 적은 수업일 경우에도 학생이 1명이 등록해도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1:1수업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앵글로 콘티넨탈은 유럽의 학생들이 많이 찾아오는 학교로 특히, 독일 & 스위스에서 많이 영어 공부를 하러 온다고 합니다.


맨 오른쪽의 건물은 절대 성인 학생들이 들어올 수 없도록 철저하게 관리하는 곳으로 오로지 Young learner 학생들이 영어 공부하는 건물입니다. 수업은 여름&겨울에 오픈하는 건물로 최대 390명 참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린 학생들이 오기 때문에, 학교에서 매우 철저하게 관리하는 건물입니다.






학교 안에는 정말 큰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맨 왼쪽 건물 사이에 보이는 투명 유리 건물 전체가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점심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히, 한국 학생이 20주 이상 등록하는 경우, 푸드 바우처를 증정합니다. 이 바우처는 약 22끼를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일 4끼를 해결할 수 있는 양의 바우처를 증정합니다. 그래서 식비를 걱정하시는 학생분들은 앵글로에 등록하시면 생활비 저렴, 식비 제공, 수업료 저렴하여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 시설도 현대적으로 인테리어 하여, 학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했습니다. 각 강의실에는 화이트 보드가 아닌 스마트 보드를 설치 되었고, 학교안에 멀티-미디어 센터에 23개의 컴퓨터, 다양한 CD&DVD 수업 자료, 책, 잡지, 신문 및 스터디 룸을 배치하여 영어 공부를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많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소셜 프로그램 활동으로 친구들과 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 학교 규모가 큰 만큼 앞의 가든도 넓어서 다른 국가마다 중요한 날에는 식당에서 행사를 열고 바베큐 파티를 열기도 합니다. 더불어 앵글로 콘티넨탈은 아름다운 정원 상을 받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정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야외 수업도 자연스럽게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규모가 큰 만큼 일반영어, 시험영어, 비즈니스, OET수업 등 다양한 수업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키 포인트만 소개해드리면, 성인 수업인 경우, 오전과 오후에 지그재그 수업이 많은데, 앵글로 콘티넨탈은 지그재그 수업이 절대 없으며, 일반 영어에 인터미디어 레벨인 학생이 상당히 많은데, 그 안에서도 세분화하여 인터미디어 반에서 다른 인터미디어 반으로 자유롭게 이동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곳에 한국 담당자 분이 계시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바로바로 어려움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숙사 관리 담당자가 총 8명으로 모든 홈스테이와 기숙사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매주 꾸준히 방문하여 홈스테이 등록 된 곳들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만약 홈스테이가 정말 문제가 있을 시, 택시 비용 지불 및 바로 홈스테이를 변경해주고 잇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학생이 바꾸고 싶어한다면, 일정한 노티스 기간 뒤에 이동이 가능하며 그에 따른 비용이 발생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홈스테이 역시 한국 담당자 분께서 관리하고 있어서 바로바로 해결하고 있다고 합니다.






학교 수업






한국학생 인터뷰





오늘은 본머스, 아니 영국에서 가장 큰 어학원이면서 한국 학생들을 위한 혜택이 많은 앵글로 컨티넨탈 어학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본머스로 어학연수를 생각하시거나, 영국으로 어학연수에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레츠고 유케이로 연락주세요:)



  • 레츠고UK 소개
  • 매거진 신청하기
  • 온라인 수속신청
  • 견적 요청하기
  • 온라인 Q&A
  • 수속 규정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