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Q&A
한국 본사 상담센터 레츠고유케이유학원 어학문의 레츠고유케이유학원 정규문의
영국 지사 상담센터
  •  HOME  /  
  • 학교 소식지  /  
  • 1:1 밀착 인터뷰

1:1 밀착 인터뷰

[미팅] Stafford House, Naria Jung

1:1 밀착인터뷰

Stafford House International







오늘은 Stafford House International에서 Naria Jung이 레츠고 유케이를 방문해주셨습니다. Stafford House는 영국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에도 지점이 있는 글로벌 어학교입니다. 65년 넘게 세계 각국의 학생들을 교육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커리큘럼을 항상 생각하고 고쳐나간다고 합니다. 영국에는 브라이튼, 캠브리지, 캔터베리, 런던에 지점이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에는 모든 센터에서 졸업식이 있는데요, 해당 주에 졸업하는 학생에게 작별 인사를 하면서 작지만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학생들을 위한 서비스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의실은 밝고 쾌적한 분위기와 무료 WIFI를 제공되고 있으며, 각 강의실에는 화이트보드와 터치스크린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수업 시간 이외에도 다양한 학습 자료 제공과 공부할 수 있는 자습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담당 교사의 개인별 맞춤 지도와 월 1회 학업 관리자와 일대일 면담을 통해 추가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Stafford House의 패밀리로 CATS, Cambridge School of Visual Performing Arts, Stafford House Summer도 있는데요, 아직 통합해서 불리는 명칭은 지정이 안되었지만, 패밀리 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ATS에서는 명문 대학교에 입학 할 수 있도록 공부하는 학교입니다, Cambridge school of visual performing arts는 예술, 디자인, 드라마, 음악 대비 과정과 학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학교이고 stafford house summer는 초등학생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학교입니다. 즉, 초등학생부터 대학교까지 단계 별로 맞춤 시스템이 갖춰진 글로벌 그룹입니다. 




다시 돌아와, 스태포드하우스에서는 어떤 영어 교육을 제공하는지 알아볼까요?
이곳은 총 7단계의 레벨을 나눠 각 레벨에 맞는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제너럴 영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제너럴 영어는 매주 월요일에 시작하는 수업입니다. 제너럴 영어에서는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문법 및 어휘를 초점으로 영어에 대한 기본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통과 참여를 중시하는 커리큘럼이라서 외워서 하는 반복 패턴이 아니라, 학생들이 좀 더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는 점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IELTS,TOEFL, Cambridge exam 수업도 있습니다. 대학을 가기 위해서 시험을 준비하거나, 영어의 실력을 더 높히기 위해서 듣는 수업이기도합니다. 이 수업은 최소 레벨 중급~중상급이 되어야 들을 수 있는 수업인데요. 그래서 보통 제너럴 영어에서 수업을 듣고 추후에 시험반으로 많이 옮기시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시험반 역시 매주 월요일에 오픈합니다. 하지만, 등록하는 사람이 없을 경우에는 수업을 안하는 곳도 있지만, 
스태포드하우스는 학생의 인원 수 상관없이 매주 월요일에 수업을 시작해서 오히려 학생들은 1:1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성수기 기간에는 사람이 몰릴 수도 있어요! 케임브리지 시험은 아이엘츠나 토플과 달리 유효기간이 없고 학교와 대학교에서도 인정하는 시험인데요, stafford house는  센터가 시험 센터로 인정 받은 곳으로 시험을 학교에서 예약하고 볼 수 있다는 점! 그 만큼 가르치는 선생님들도 뛰어나다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어요!



Stafford house 역시 비즈니스 영어가 있습니다. 외국계 회사를 다니시거나 영어 실력을 늘리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등록하는 코스입니다. 
비즈니스 어휘와 문법을 배우고, 스피킹 역시 비즈니스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을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비즈니스 수업은 런던에서만 수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비즈니스와 더불어 stafford house에서 운영하는 재미있는 영어 수업이 있어요. 바로 Professional Certificates 수업입니다.
이수업에서는 marketing, project management, business management 3과목을 과정당 4주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학교에 가기 전이나,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4주 동안 경험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실제로 각 분야에서 경험이 많은 강사가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실제 직장과 비슷한 환경으로 수업을 하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수업입니다. 이 수업은 시작하는 날짜가 지정되어 있어서 시간에 맞춰 3과목을 연달아 등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업 커리큘럼 만큼 중요한 숙소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홈스테이와 하우스쉐어 그리고 기숙사가 있습니다. 하우스쉐어는 다른 학생들과 집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기숙사보다는 작지만 다른 학생들과 재미있게 지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홈스테이 옵션 중 개인 욕실과 좀 더 넓은 숙소를 지낼 수 있는데요, 대신 금액이 조금 높다고 합니다. 기숙사인 경우 16-17세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곳도 있으며, 관리하는 분들이 항상 케어를 해준다고 해요. 



지역 별 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tafford House에는 총 4개의 센터가 있습니다. 맨 먼저 브라이튼 지점에서 알아볼까요? 브라이튼 지점은 브라이튼 역에서 도보로 10~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쇼핑센터에서 걸어서 10분이내로 갈 수 있습니다. 강의실은 총 16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용 컴퓨터, 학생 라운지, IT라운지, 도서관, 야외정원, 자율학습실이 있습니다. 브라이튼 투어, 사진촬영 대회, 비치 발리볼 등 다양한 엑티비티가 있습니다. 런던에서 기차로 1시간 밖에 안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지점입니다. 

케임브리지 센터는 9개의 강의실과 자율학습실, 카페, 매점, it라운지가 있습니다. 케임브리지는 대학교가 있어서 학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조용하면서도 많은 공원이 있어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박물관, 그랜트체스터, 컬리지투어등 다양한 엑티비티가 있어요. 좋은 점은 대학교를 무료로 투어할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태포드하우스는 캔터베리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센터에는 14개의 강의실과 학생라운지, 야외정원, 도서관이 있습니다. 도보 투어, 영화 감상, 아프리카 드럼, 펍 나이트(18세이상), 캔터베리 대성당 등 다양한 곳을 같이 방문하는 엑티비티와 저렴한 가격으로 외곽을 구경할 수 있는 투어도 하고 있습니다. 캔터버리는 작은 정원 속에 들어와있는 것처럼 강이 흐르고 아기자기한 꽃들도 많아서 따뜻한 분위기가 있는 지역입니다. 

마지막으로 런던! 런던은 홀본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의실은 2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율학습실, 카페, 학생라운지, 매점, 도서관,학생컴퓨터가 있습니다. 런던은 워낙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근처에 대영박물관도 있고 건물도 크기 때문에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해요.



오늘, Stafford House, Naria Jung이 레츠고 유케이에 방문해주셨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해주셨는데요, 방문 당시 여름에 오셔서 강한 햇빛이 아직도 생각난다고 하셨습니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Naria Jung! 기회가 된다면 센터 방문을 해보고 싶네요.


영국 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분들! Stafford House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레츠고 유케이로 연락주세요. 어학연수 뿐만 아니라 영국 유학에 대해서 꼼꼼하게 상담해드립니다. 






  • 레츠고UK 소개
  • 매거진 신청하기
  • 온라인 수속신청
  • 견적 요청하기
  • 온라인 Q&A
  • 수속 규정 확인